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여행기

[홍콩 여행] 홍콩 맛집 탐짜이

안녕하세요!

홍콩은 미식의 나라라고 불리는 만큼

전세계 음식들을 쉽게 맛 볼 수가 있습니다.

 

또 그만큼 미슐랭 식당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 수 많은 홍콩의 맛집들 중에 이번에는 홍콩의 국수 집을 소개 해드릴게요 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바로 탐짜이 국수 집 입니다. 

 

https://www.tjsamgor.com/

 

譚仔三哥

正所謂冬大過年,由三哥開業至今,我哋都喺冬至早收,畀勞苦功高... 正所謂冬大過年,由三哥開業至今,我哋都喺冬至早收,畀勞苦功高嘅一班前線姐姐返屋企做節。今年當然唔會例外,想食三哥,嗰日記得趁早呀! 冬至(12月22日)三哥全線分店*營業至下午4:00,3:30就截單,敬請留意。 *元朗形點及九龍灣德福廣場分店照常營業 更多

www.tjsamgor.com

그냥 탐짜이 가게도 있고

위 사이트 처럼 탐짜이쌈꺼(세형제) 가게도 있습니다.

 

가게가 워낙 잘되어서 가족들에게 나눠준 브랜드가 쌈거라고 하네요 ㅎㅎ

홍콩을 걸어다니다 보면 정말 많은 탐짜이 지점들을 만날수가 있어요!

 

면, 국, 내용물 다 선택해서 주문을 할 수 있어서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홍콩 처음 오신 분들은 고수가 입맛에 안맞을 수도 있어요!

고수를 빼달라고 하시면 고수 빼줍니다.

*광동어 자우 인싸이(고수 빼주세요)

 

홍콩 맛집 탐짜이, 돼지귀

여기 오면 저는 꼭 시키는게 돼지귀 입니다.

원래 돼지귀만 시켰는데 요즘에는 믹스도 같이 판다고 해서 돼지귀랑 야채들을 시켜봤습니다 ㅎㅎ

 

홍콩 맛집, 탐짜이 국수

제가 주문한 국수!

저는 내장을 좋아해서 돼지 내장들 위주로 주문을 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홍콩 오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