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여행기

[마카오 여행]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수영장, 마카오 워터파크

안녕하세요!

마카오는 아시아의 라스베가스 혹은 동양의 라스베가스 라고 불리는데요

최근 핫한 여행지로 마카오가 뽑히고 있어요.

 

핫플레이스인 마카오에도 다양하게 가볼 곳이 많지만, 그 중에 마카오 자랑거리 갤럭시 호텔의 수영장!

마카오 갤럭시 호텔 워터파크에 대해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은 코타이에 위치해 있는데요!

버스로 돌아다니다 보면 황금색 빛으로 반짝반짝 빛이나는 호텔이 있어요.

황금색 건물이 총 3개나 있기에 한번에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본 분들에게는 정말 대단한 풍경입니다. 저도 처음 봤을 때는 감탄과 동시에 저 호텔은 얼마나 비싼거야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생각외로 갤럭시 호텔은 그렇게 엄청 비싼 호텔에 속하진 못합니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수영장, 마카오 워터파크

마카오 갤럭시 호텔의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크죠?ㅎㅎ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수영장, 마카오 워터파크

총 3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고요,

돈을 엄청 벌었나봐요! 최근에 새로운 건물이 하나 또 올라가고 있습니다. 조만간 4개의 황금색 건물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수영장, 마카오 워터파크

방에서 찍은 창밖 입니다. 마카오 워터파크 뷰인데요~~ 빨리 놀러가고 싶네요 ㅎㅎ

 

갤럭시 마카오 워터파크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호텔 중 제일 큰 워터파크를 자랑하고, 인공 파도 풀장이 있어서

친구, 연인 혹은 가족끼리 신나게 노실 수 있어요. 그리고 슬라이드 및 재밌는 코스 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호텔 워터파크에 백사장이 존재를 합니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수영장, 마카오 워터파크

요렇게 천연 모래로 백사장을 만들어놓아서 바다라는 느낌이 팍팍 듭니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수영장, 마카오 워터파크

날씨도 얼마나 좋던지 사람도 별로없고 해서

너무 신나게 놀았습니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수영장, 마카오 워터파크

물도 얼마나 시원하던지!

정말 즐겁게 놀아서 나중에는 지쳤습니다 .. ㅎㅎ

방까지 간신히 들어왔네요

 

동계시즌은 보수공사를 진행하느라 워터파크가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갤럭시 호텔 워터파크만 따로 사용하실 수 도 있는데

입장료가 800HKD를 넘어가니 ㅠㅠㅠ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