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두마리 일상

[알콩달콩]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 2

안녕하세요!

저희 집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사진입니다 ㅎㅎ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천장을 바라보고 있는 달콩이입니다.

맥북 가방 위에 앉아있는걸 참 좋아하네요 ㅎㅎ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제 무릎위에 얌전히 앉아있는 알콩이 ㅎㅎ

인형 같아요 ㅋㅋ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달콩이 증명사진이에요 ㅋㅋ

너무 귀엽죠??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요 녀석은 알콩이

알콩이는 너무 여자여자 스타일인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