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두마리 일상

[알콩달콩]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 5 feat.고양이겨울잠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콩이 달콩이가 겨울 잠자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ㅎㅎㅎ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겨울잠

추워서 그런지 요즘 더욱 잠 잘 때 웅크리거나 둘이 붙어서 자네요 ㅋㅋ

알콩이 달콩이의 뒷태!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겨울잠

달콩아 어떻게 그렇게 잘 수 있는거니 ㅋㅋㅋㅋ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겨울잠

서로 꼬옥 껴안고 자고 있어요

무슨 꿈 꾸고 있을까요?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겨울잠

매일 아침 눈뜨면 꼭 붙어서 지켜보고 있는 녀석들

사랑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