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두마리 일상

[알콩달콩]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 4

안녕하세요!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사진들 입니다 ㅎㅎ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달콩이 요 녀석은 항상 저희 위로 올라오네요

뭔가 할 때 하지말라고 방해하는 녀석이에요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그래도 너무 귀여운 녀석 달콩이에요 ㅎㅎ

 

알콩이 달콩이, 고양이 일상 이야기

알콩이는 중성화 수술 회복 속도가 빨라서 실밥을 다 풀었습니다 ㅎㅎ

밖에 너무나 나가고 싶나봐요!

몇십분째 저러고 가만 있네요 ㅋㅋㅋㅋ